똥오줌 못가리는 한국 언론

8월 16, 2009

양용은 선수의 활약을 라이브로 보며 잠시 한국 인터넷 뉴스를 체크해보면 참 으로 답답함을 안느낄 수가 없군요. 미국사람들은 보지도 않는 엘보지에이 뉴스는 없는 뉴스도 만들어내면서 내보내며, 엄청난 시청율과 파급력을 자랑하는 피쥐에이 의 마지막 메이저 피쥐에이 챔피언쉽에서 타이거와 맞승부를 훌륭하게 치뤄내는 양 선수에 대해는 한마디의 언급도 없는 한국 언론은 머하는 언론인지 궁금해질 따름입니다.

이에 대해서는 개포츠에서 이미 몇번 분노를 표시하였으나, 한국 언론의 행태는 분노를 넘어서 이제는 이게 대한민국의 언론이 맞기나 하나 궁금하게 만드는 군요.

하긴 가끔 해외 리포터라고 나와서 기사 쓰는 대부분의 한심한 기자들을 보면 머 별 기대도 안하게 만들긴 하는 군요.

타이거에 한타 앞선 지금… 과연.. 양용은 선수가 아시안 최초의 메이저 챔피언쉽을 거머쥐는 쾌거를 이뤄낼지 ..

개포츠는 대한민국 정론지는 이제는 개포츠로 넘어와야 하지 않나 하는 느낌이 드는 군요.

2개의 답글 to “똥오줌 못가리는 한국 언론”


  1. […] 똥오줌 못가리다 갑자기 호들갑 떠는 한국 언론들은 꿈과 땀의 결과라고 말합니다. […]


  2. […] 인정받는 미쿡의 ESPN, Sports Illustrated에 흔들리지 않는 개포츠, 이제는 좆.선.일보를 넘어, ESPN, Sports Illustrated 를 넘어 세계의 스포츠 정론지로 인정을 […]


태클을 날려주세요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