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방

4월 28, 2011

정자 파세요 글을 보다 보면, 그러면 “난자 파세요” 는 없을까 궁금하실겁니다. 난자를 파는건 좀 쉬운일이 아니라고 알려져있죠. 그러나 좆.선.엔 난.자.는 아니더라도 보.지. 파세요 하고 돌아다니는 봉고차가 있읍니다. 봉고차 하면 봉고차 타고 돌아다니며 구녁 쑤시고 다니는 비디오 씨리즈 뱅버스를 생각하실 수도있읍니다만, 좆.선.에서 보.지. 파세요 하며 보지모아서 각종 노래방, 단란에 보지 공급하는 이들을 보도방이라 부릅니다. 이들 업체수는 물론 셀 수도 없을 정도죠.

그럼 이름이 왜 보도방이냐고요? 보.지 도.매 방. 의 준말이죠.   꿀.벅.지, 쩍.벌.춤  등의 듣기만해도 상스런 말이 어엿하게 신문에 쓰이는 나라에서 보.도.방 은 어찌보면 점잖게도 보입니다.

보도방 단체에선 보도방이 보호하고 도와주는 곳이라해서 보도방이라고 하던데 웬 개소리란 말이 안나올 수가 없읍니다.

좆.선. 처럼 보지 수요가 많고 이를 충족시키는 시스템이 보.도.방으로 발전된 나라도 드물겁니다. 이 보.도.방. 시스템이야말로 좆.선.만이 보유한 유일한 핵심기술이 아닌가 싶죠. 보.지. 딸.잡.이. 와 함께 세계 공용어, 그리고 세계 비지니스 모델로 키워나가야하겠읍니다.

3개의 답글 to “보도방”

  1. gyoju Says:

    군대 훈련소에서 직업을 묻는데
    보도방이라고 대답한 훈련병이 있었죠.
    조교들과 몇 훈련병들이 큭큭거리고 웃길래,
    저는 보도방이 뭔지 몰라서 당시에 왜들 그러나 했죠.

    보지 보기를 돈같이 하던 놈인데,
    단 둘이 이야기 할때는
    본업은 울산대 의대생이라고 하던 기억이 나는군요.

    지금은 뭐하고 사는지,
    본업은 뭔지 참 궁금한 놈입니다.


  2. […] 모바일 요새 티비 커머셜 모델로 나오는 보지가 참 이뿌더군요. 씹 모바일 보도방 회사를 만들어 캘랴뽀냐 굶주린 자지 상대로 장사하고 싶은데, 이 보지를 […]


  3. […] 보.도.大로 전락하는 날이 되버렸군요. […]


태클을 날려주세요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