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이 되는 놈을 붙여라

1월 20, 2014

해응과 아홉수들의 개싸움에 가장 화두가 된건 동물끼리 물지상정을 보여준 얼룩말들도 아니고, 오물이 되어 냄새가 안났다.. 났다 한 캐퍼닉의 닭질도 아니었고, 줄창 달린 마숀린치도 아니었죠. 에린 쌍판에 얼이 빠젼는지.. 에린과의 경기후 인터뷰에서 정신줄을 놓고 인터뷰한 리차드 셔번이 단연 화두가 되었읍니다.

셔먼은 “급이 되는 넘을 붙여라, 급이 안되는 어디 크랩튜리 같은넘으론 안된다” 며 캐난리를 쳤죠. 딱 그.. 예전 좆.선.에서 급이 되는 넘을 붙이라는 유진룡이 생각이 나는 순간이었읍니다.

넘현때의 류진룡이야.. 진정 급이 안되는 넘들을 정칫빨로 밀어붙여 자리에 올리려는걸 막았다고 쳐도.. 나름 리그에서 인정을 받는 크랩튜리를 똥트리로 몰아붙인 셔먼…  좌우간 입으론 최고의 코너이군요. 실력도 그럴지.. 이제 덴버 경기가 기대가 됩니다.

4개의 답글 to “급이 되는 놈을 붙여라”

  1. gyoju Says:

    셔먼이 “킹크랩, 너의 그 찝게손을 뽀개 버린후 뼈와 살을 분리해 먹어으니 에린 보지보다 맛이 있구나.” 하는 것 같군요.

    단단히 벼르고 나와서 어쨌건 팀을 승리로 이끌었으니 인터뷰에서 뭔 개똥같은 소리를 해도 인정해 줘야 하겠습니다. ㅋㅋㅋㅋ

  2. gubit Says:

    셔먼 이번에 완전 떴구요.
    중간에 “세상에 별 놈이 다 있구나”하는 에린 표정도 재미있습니다.


  3. […] 셔먼의 경기후 인터뷰로 수퍼보울관련 기사가 셔먼으로 쏠렸죠. “승자가 여유가 너무 […]


  4. […] 경기보다는 리차드 셔먼의 대박 인터뷰가 인터넷을 […]


태클을 날려주세요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