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지션

3월 30, 2015

샌프란 스타텁 열기가 뜨겁습니다. 샌프란 집값 전세값은 하늘 높은줄 모르고 올라가고 있구요. 샌프란의 골목골목 오피스 자리만 있으면 스타텁이라고 회사만 열면 투자가 몰아치고 심지언 하버드/엠아티의 고급 인재들도 여름 인턴을 샌프란의 스타텁에서 하는걸 별다는것처럼 생각을 한다니…

그래서 그런지 샌프란의 스타텁들을 좀 다녀보면, 얼굴반반한 보지들이 많이 있더군요.

이런 보지들 보지션은 주로 마케팅, 피알… 이런거던데… 머 쓸데없이 타이틀을 만들어주느라 애를 쓰는지.. 이해가 안가죠. 그냥 보지션이라고 해주고 싶습니다. 포지션은 보지션. 보지션 자리를 뽑는 인터뷰는 보지션 (오디션대신).

이런 보지들이 어떻게 스타텁 보지션을 꿰차는지는 뒷야기들을들으면 다 뒷구녕으로 들어간다는 군요. 파티에서 씨이오랑 보지션보고, 그담날 정규사원으로 다니는.. 오피스에서도 이런 보지션들은 별 일도 안하더군요. 그냥 왔다갔다 눈 즐겁게 해주는 일 정도? 스타텁 업계의 치어보지로 생각하면 되겠읍니다.

최근에 어디 회사갔다가 본 보지션 보진데.. 참 보기 좋더군요. 어디 투자받아 샌프란 보지션 공급 회사나 하나 차리고 싶군요. 회사이름은 보지션 도매 방.. 보도방. 공급은 보지션을 통해서. 이런 보지션들은 정규직원으로 하지 말고 그냥 파타임으로 여러회사 돌면 어떨까 싶어요. 따닥따닥 붙어있는 회사들 돌아다니기도 쉽고, 말이죠. 좆.선.에 이런거 잘하는 보지들 널려있는데, 다 수입해다가 샌프란 스타텁들에 공급하고싶군요. 물론 우크라이나에서도.

41339_427752877755_2083580_n

2개의 답글 to “보지션”

  1. gyoju Says:

    보지션 도매방 대박 아이템입니다.
    아메리카스 라쥐스트 보지 네트웍이란 뜻에서
    보지존(vozizon) 닷컴 추천하고 싶습니다.
    앤젤리스트보다 훨 잘 되겠죠.

    사진에 나온 보지션은 완생이로군요.
    이런 치어보지 옆에서라면
    밤새코피흘려 일할 수 있겠습니다.

    스타텁의 성공여부는
    앤젤이 누구인가,
    벤쳐캐피털이 누구인가,
    씨이오의 성공의지 이런것 보다
    보지션의 질을 보면 바로 알 수 있죠.

  2. gnfr Says:

    버라이즌땜에 회사이름을 보자이즌이라 읽을까바 겁나


태클을 날려주세요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