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gs] 2016 프로풋볼 콘퍼런스

1월 23, 2016

 

현재까지 개찍의 성적을 종합해 보겠습니다.

경기 교주 구빗 제날
알밤@클렘슨 알밤 클렘슨 클렘슨
치프스@패츠 패츠 치프스 패츠
스틸@브롱코 브롱코 브롱코 스틸러즈
씨혹@팬더 팬더 씨혹 씨혹
팩커@카디널 팩커 카디널 카디털
통계 4 2 2

아직 3경기 남아 있으니, 이 번 주 찍기만 잘 하면 제가 우승할 수 있겠군요.

지난 주의 팩커즈 경기는 참 아쉬었습니다. ‘헤일 매리’가 ‘헤일 래리 (피츠제럴드)’로 부메랑이 되어 돌아 올 줄은 상상도 못했죠. 올시즌 헤일 메리를 두 번이나 성공시킨 아론 롸져스의 ‘헤일 메리 더블첵’이 ‘위 아 팔머즈 빰빠라빰빰빰빰’을 이길 수는 없었습니다. 파머즈 인슈어런스는 카디널즈의 칼슨 팔머를 주인공으로 내세워 광고를 해야 하겠습니다.

탐 브래디와 페이튼 매닝이 또 만나게 될 걸 생각하니, 에스비에스 ‘불타는 청춘’ 프로를 보는 느낌이 다 드는 군요. 이 노장들은 김국진 강수지 커플 같구요. 매닝의 노쇠한 모습을 보면 이길 수 없을 것 같지만,  동부에 눈보라가 휘몰아쳐서 가족들 걱정하느라 패츠 선수들이 집중을 못해서 개운으로 브롱코가 이길 것 같습니다. 이 노땅들의 잔치는 류마티스 관절염 마냥 고저 날씨에 달려 있다는.

지난 주 팬더즈는 전반에 일찌감치 승부를 내고 놀면서 후반을 보냈죠. ‘캐치 미 이프 유캔’ 모드 였습니다. 카디널은 씨혹보다는 잘 하겠지만 그래도 팬더즈 보다는 한 수 아래처럼 보였습니다. 쌸롯도 눈이 많이 온 모양인데, 따뜻한 동네에 살던 새들에게는 뱅크오브아메리카 스테디움이 차가운 무덤이 될 것 같습니다. 팬더즈 선수들이 터치 다운 할때마다 어린 아이들에게 공을 나눠주는 정겨운 모습을 다시 보고 싶군요.

3개의 답글 to “[Gsgs] 2016 프로풋볼 콘퍼런스”

  1. gnfr Says:

    일단.. 좆.선.의 투표방송에서 보면, “유력” 딱지가 붙는 후보들이 개표 초반부터 나오죠?
    교주님 옆에 “유력” 딱지가 크게 부터 있군요.

    축하드립니다.

    지난주는 개포츠가 접근이 안되는 지역에 있었쬬. 역시 세상은 넓고 할일은 많다는 생각이 들었읍니다.

    지난 주말 경기는 결과만 좀 밨는데, 이번주는 스톰땜에 경기들을 좀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을것 같습니다.

    이번주는 브롱코와 카디널로 가보겠읍니다.

    • gyoju Says:

      ㅋㅋㅋ ‘유력’딱지 재미있습니다.

      개포츠 접근 불가라… 중국에 다녀 오셨나 봅니다. 하시는 일이 전세계로 뻗어 나가시는 것 같아 좋군요.

  2. gubit Says:

    브롱코-팻 의 경기가 벌어지고 있는 지금 조금 늦게 찍게 되었네요. 브롱코가 이기고 있으니 패츠와 카즈로 가봅니다.


태클을 날려주세요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