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풍 좆선양

3월 1, 2016

쌍팔년도 시대 국사책에 의하면, 몽고의 대륙지배 당시 고려에선 몽고풍이 불었고, 몽고에선 고려양이 불었다는 기술이 있었읍니다.

현재.. 미쿡의 세계지배 상황에서 좆선.의 미쿡풍은 날이 갈 수록 쎄진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쿡의 방송을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어쩌다 가끔 보면, 할로윈을 따라하는 것이라든지.. 또는 방송의 언어들이 영어화 되어 가는 것.. 그리고 좆.선. 문화의 중심지가 미쿡의 뉴욕이 되어가는 모습이 얼듯 비춰지는 것으로 봐서 좆.선.의 미쿡풍은 대단하다는 생각도 들면서, 천년전 몽고풍은 어땠었을가.. 하는 상상을 해봅니다

미쿡에서 좆.선.양이 불고 있는 지는 잘 모르겠읍니다. 좆.선.에 대한 전반적인 인지도가 상승하는 것은 사실이고, 한쿡 음식, 수퍼등이 점점 더 잘되어가는 것을 보면 좆.선.문화가 다소 미쿡에 조금 들어오고 있는 것 같은 생각은 들지만, 일본 문화에 비하면 새발의 피라.. 별 언급할 필요는 못느끼겠읍니다.

그런 미미한 좆.선의 문화 영향중 가장 크게 영향을 끼치는게 막장 드라마가 아닌가 싶습니다. 좆.선.의 막장드라마는 이젠 하나의 장르가 되어가는 듯한 느낌 마저드는데, 이 좆.선.의 막장드라마를 미쿡이 정치에서 따라하는 것을 보니.. 참 놀라운 상황이라 하겠읍니다.

도날드 트럼프의 승승가도로 뉴스가 채워지는 미쿡의 현재 대선은 공화당의 막장 정치로 좆.선.의 막장 드라마도 우습게 보일 정도로 나가고 있읍니다. 후보끼리 서로 상대방 육체적인 것들을 가지고 욕을 하질 않나, 사기꾼이라고 서로 욕하질 않나.. 이건.. 정말 눈뜨고 보기 더러울정도의 삿대질이 오가니…

미쿡풍 좆선양 …. 정말 미쿡의 막장 정치.. 좆선의 막장 드라마 땜인진 모르겠지만, 지금 펼쳐지는 미쿡의 막말정치는 좆.선.의 그 어떤 막장 드라마도 꿈꾸지 못할 정도의 저급이라… 미쿡에 산다는 것이 다 창피해질 정도이군요.

미쿡의 저급 문화는 또 다 따라하는 좆.선.의 상태로 봐서, 다음 좆.선. 대선에서 미쿡식 막장 정치가 펼쳐지면 어떨까.. 상상만해도 끔찍하군요.

 

2개의 답글 to “미국풍 좆선양”

  1. gyoju Says:

    고려양의 중심에 공녀들이 있었을거라고 하죠? 대장금, 원더걸스 등등이 현대판 공녀같기도 합니다.

    쑤퍼투즈데이에 막장 후보들이 (힐러리도 전 막장이라고 봅니다.) 승리를 거두는 것 보면, 막장 코드는 인간 유전자에 깊숙히 새겨져 있나 봅니다.


  2. […] 정치꾼들에게 이해가 불가한 현상이 되었읍니다. 정치의 저급화 그리고 막말을 마구 쏟아내는 트럼프에 어떻게 지지를 쏟아낼 수 있느냐 하는 것이 미쿡의 지식인 층의 […]


태클을 날려주세요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