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포츠

9월 25, 2016

풋볼의 인기와 함께 풍선처럼 인기가 부풀어오르는 것이 말포츠죠.

말포츠란… 스포츠 경기 승부를 말로 가리는 것을 말합니다. 특히 소위 스포츠 기자라는 것들이 경기 전에 말로 승부를 가립니다. 온갖 이유를 가져다 붙여서 자신이 찍은 팀이 이길거라고 하고, 또 상대방은 상대방이 이길거라고 우깁니다.

이 말포츠의 길을 연거시 ESPN 이죠.  Skip Bayless 와 Steve A Smith가 둘이 서로 말포츠를 한 프로 First Take가 상당한 성공을 거뒀었읍니다. 이 보다 좀 전에 Around the horn 이란 프로에서 온갖 기자들이 나와서 말포츠를 겨루고 호스트가 점수를 주는 방식으로 승부를 가리는 프로는 아직도 방영이 되고 있읍니다.

Skip Bayless 는 이제 나와서 팍스스포츠에서 Shannon Sharpe와 말포츠를 하고 있쬬?

이넘의 말포츠는 정말 황당의 극치입니다. 경기는 해보면 알텐데, 멀 그리 말로 싸움을 하는 지 말이죠. 하긴 말포츠 .. 말싸움을 다룬 개그도 한쿡에서 상당히 인기를 끌었었쬬? 웃찾사의 말로 합시다

그리고 공전의 히트를 기록한 깐죽거리 잔혹사

말포츠가 개그로 쓰이는 것 까진 이해가 되는데, 말포츠를 심각하게 다루고 말장난을 정식 프로로 방송하는 작태를 보면… 미쿡의 스포츠 언론도 갈때까지 갔다는 생각입니다.

이젠 소설을 쓰는지, 사실을 보도하는지 알수 없는 미쿡의 주류언론에 대해선 할 말이 없을정도임은 더이상 말할 필요도 없죠.

 

태클을 날려주세요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