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 풋볼

10월 2, 2016

좆.선.에 막장 드라마가 있다면, 이 막장 드라마가 풋볼필드에 지난 토요일에 열렸군요.

남동회의 태내시와 좆이야의 게임… 좆없는 내시와 좆과의 대결

좆이야가 초반에 17대 빵으로 앞서나갔으나,

경기를 3분정도 남겨두고 태내시가 역전을 일궈내죠. 그리고 10초 남겨두고 4점을 앞서나가는 태내시는 필드 중반에 좆이야가 아직 머물고 있어서 태내시의 승리는 거의 확정적으로 보였었읍니다. 태내시의 항문수비가 꽤 쫄쫄했었죠.

그러나, 좆이야는 10초를 남겨두고, 경이적인 역전 타치다운에 성공을 합니다. 이 타치다운으로 10초를 남겨둔 태내시는 3점차로 쫓아가는 형국에 경기는 거의 끝난듯이 보였읍니다.

그러나 좆이야의 바바리맨 페널티, 그리고 킥어프 리턴으로 필드 중반에서 4초를 남기고 마지막 헤일매리 패스를 시도한 태내시는 기적과 같이 타치다운을 성공시켜 경기를 이깁니다.

이 타치다운 성공후 심지언 태내시 코치도 주저앉아 눈물을 삼킬정도로 감격을 했죠.

막장 드라마, 아니 막장 풋볼도 이런 막장은 참 보기 힘들죠. 보통 10초 남기고 필드 중반에서 타치다운 하기 참 힘들뿐더러, 10초 남기고 이겨나가며 킥어프를 해서 지기도 참 힘든데.. 꼴리지 풋볼의 막장은 좆.선. 드라마의 막장보다 한수 위임을 보여줬읍니다.

이러니.. 남동 풋볼을 안봐줄 수가  없군요.

 

 

태클을 날려주세요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