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 보지

8월 24, 2017

composite-louise-linton

최근에 미쿡에 트로피 부인으로 낙인찍힌 루이스 린튼의 사진입니다. 미쿡 재무성 장관 스티브 므누친 부인이죠. 스코트랜드 출신의 36살의 배우인데… 정말 그림 좋은 보지입니다.

이런 부인… 부자 자지가 돈의 힘으로 자신의 부를 더욱더 과시하기 위해 돈으로 빨아들인 이뿐 보지를 미쿡에선 트로피 와이프라 불립니다. 보지상..  이걸 머 그렇게… 트로피 와이프라 부를 필요가 … 트로피 보지.. 라고 해줘야하겟쬬. 최근에 보지를 외치는 보지들처럼.. 그냥 보지.. 트로피 보지라고 불러줍시다.

이 보지상 들은 꼭 결혼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죠? 회사도 잘나가는 회사는 정말 보짓빨보면 알 수 있읍니다. 개포츠에서 다뤘던 보지션…  하는 일없이 얼굴로 기용되는 스타텁의 오피스 매니져들.. 스타텁 뿐이 아니죠. 잘나가는 회사들 오피스 가보면.. 보짓빨이 장난이 아닙니다. 어느 회사를 가던 보짓빨이 그 회사 재정상태를 알 수 있는 중요한 가늠 잣대입니다.

어디 회사 뿐입니까.. 결국 보지상을 많이 받은 좆들이 사는 비싼 동네를 가보면, 그 보짓빨이 장난이 아니죠.

결국 보짓빨이야 말로, 개인/회사/지역을 가늠하는 가장 큰 잣대가 아닐까요?

빨랑 좋은 보지상을 받도록 노력을 해야하겠읍니다.

 

 

2개의 답글 to “트로피 보지”

  1. gyoju Says:

    좆.선.에서는 고위 공직자 재산 공개한답시고 자원 낭비가 심한데, 그냥 트로피 공개하고 끝냈으면 합니다. 룸대를 다니는 인간들은 룸에 보관한 트로피를 공개하도록 시키구요.


태클을 날려주세요

아래 항목을 채우거나 오른쪽 아이콘 중 하나를 클릭하여 로그 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